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마을금고 지역사랑체크카드, 6~8월 캐시백 이벤트 실시
인당 최대 6만원 캐시백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새마을금고에는 ‘지역 상생의 날(매년 5월 25일)’과 연계해 새마을금고 카드형 지역사랑상품권 캐시백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 회원은 새마을금고 카드형 지역사랑상품권 발급한 개인 회원이다. 월간 누적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 금액을 차등 지급 받을 수 있다. 월 누적결제금액 10만원 이상 시 5000원, 30만원 이상 시 1만원, 80만원 이상 시 2만원이 캐시백된다.

캐시백은 이벤트 기간 중 매월 누적결제금액 이상 사용 시 익월 지급한 다. 이벤트 기간 중 월별 누적금액(6, 7, 8월) 각 80만원 이상 일 경우 최대 6만원까지(2만원씩 총 3회)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월별 누적결제금액 산정 방식은, 지역사랑체크카드 충전액에서 차감돼 결제된 금액과, 충전액 초과 등의 사유로 인해 지역사랑체크카드와 연동된 새마을금고 계좌로 결제된 금액의 합계액으로 한다.

단, 이벤트 기간 내 정상승인시점 기준으로 실적 인정하며, 승인취소 또는 매출취소된 경우 이벤트 실적 대상금액에서 제외 처리된다.

국세·지방세·관세·공공요금·공공기관운영시설, 상품권, 포인트 충전, 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 대학등록금, 소액신용(+후불교통) 이용금액은 이용금액에서 제외되며, 캐시백 시점에 해지된 카드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처리한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