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證, ‘KB able 인플레파이터랩’ 가입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김성현)은 오는 6월 30일까지 ‘KB able 인플레파이터랩’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5월 KB증권에서 신규 출시한 ‘KB able 인플레파이터랩’은 본사 운용역이 운용하며 인플레이션 수혜가 예상되는 실물자산, 국내외 주식 그리고 채권 관련 ETF 등에 투자하는 랩 서비스이다. 인플레이션 수혜 자산을 한 바구니에 담아 적극적으로 운용할 예정이므로 인플레이션 국면에서 전통 자산과 차별화된 수익을 추구하고, 원자재 등 인플레이션 자산의 높은 변동성이 부담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KB증권은 ‘KB able 인플레파이터랩’ 가입하는 모든 개인고객에게 KB증권 국내주식쿠폰 5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 50만원(2명), 20만원(5명)의 투자지원금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단, 투자지원금에 대한 제세공과금 22%는 고객 부담)

KB증권은 지점 방문의 번거로움 없이 MTS ‘M-able’을 통해 비대면으로 랩어카운트에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랩 가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KB able 인플레파이터랩’은 최소 가입금액이 3000만원이며, 원화 및 외화(USD) 입금이 가능하다. 투자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1.0%의 선취수수료와 함께 후취 수수료 연 1.2% 부과된다.

KB증권 제공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