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신 개봉 영화 7000원에 보자” BC카드 ‘페이북’ 마이태그 할인
휴일 상영 영화 ‘티켓·팝콘’ 세트 1만원에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BC카드는 메가박스 영화 예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북 영화 예매서비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BC 바로카드와 플래티늄카드 고객은 페이북을 통해 9000원에 메가박스 영화를 예매할 수 있다.

여기에 페이북 마이태그 2000원 할인까지 함께 받으면 최신 개봉 영화를 7000원에 예매할 수 있게 된다. 카드 상품별 영화 할인 혜택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다.

바로카드와 플래티늄카드 고객이 아니어도 BC카드 페이북 회원이라면 1만원에 영화를 예매할 수 있다. 마이태그 혜택을 함께 받으면 8000원에 예매할 수 있으며, 카드 상품별 영화 할인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빨간날(일요일, 공휴일)에 상영하는 영화 예매시 ‘티켓·팝콘’ 세트로 예매하면 세트 선택 시 8000원이 할인된 1만2000원에 예매할 수 있으며, 페이북 마이태그 할인까지 함께 받으면 1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BC카드는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페이북 ‘GOLDEN-TICKET’ 마이태그 응모 후 영화 예매 시 40명을 추첨해 ‘티켓2+탄산2+팝콘’ 패키지를 연간 1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골든티켓(GOLDEN-TICKE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6월 한 달 간 매주 수요일 ‘무비데이’ 출석체크 후 페이북 영화 예매시 매주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탄산음료 라지(L) 쿠폰 1매를 증정한다.

BC카드 관계자는 “영화 관람을 기다렸던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알찬 혜택”이라며 “앞으로도 문화 마케팅 혜택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