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SK매직, 디자인·성능 높인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패브릭 소파형 안마의자’(사진)를 새로 내놓았다.

신제품은 지난해 1만대 이상 판매된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의 2022년형 모델로 디자인과 성능이 모두 향상됐다.

방석과 등받이 부분은 탈부착식 토퍼를 추가해 마치 명품 소파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측 주장이다. 외부 소재는 가죽이 아닌 변색에 강한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커피, 음료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얼룩과 손때 등 생활 오염을 방지한다고도 했다. 색상은 감각적인 화이트크림과 샌드베이지 2가지.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도 한층 강화됐다. 동급 모델 기준, 최고급 사양의 고급형 안마의자로 총 38개의 에어백이 팔,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한다. 피로회복, 스트레칭, 경락안마 등 총 8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부드러운 ‘연질 안마볼’을 이용한 ‘2D 마사지 시스템’이 마치 손안마를 받는 듯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특히,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3단계 강력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마사지와 함께 각 2개의 회전 롤러가 종아리, 발 등 하체에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지압효과가 있는 롤러가 발바닥까지 빈틈 없이 하체에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고 SK매직 측은 전했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