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랙야크, ‘343등산화’ 일상회복 속으로
여행·트레킹용 ‘343 피치 GTX’ 출시
343 피치(PITCH) GTX를 신고 있는 블랙야크 아이유 화보 [블랙야크 제공]

블랙야크가 등산화 인기 브랜드 라인인 ‘343 시리즈’를 확대한다. 블랙야크는 343 시리즈의 대표 등산화 제품인 ‘343 아크(ARC) GTX’에 이어 ‘343 피치(PITCH) GTX’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343은 등산 30%, 하산 40%, 일상 30%의 효율적인 에너지 배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블랙야크는 등하산 후 일상의 피치를 올리는 메시지를 제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343 피치 GTX는 여행과 일상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트레킹화다. 보행 시 발의 흔들림을 제어해 걸을 때 발생하는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바꿔주는 ‘에너지 리턴 시스템’이 적용됐다. 아울러 이노맥스와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를 적용해 만든 인솔로 향균, 향취, 땀 흡수 등의 기능에 환경을 더한 제품이다.

블랙야크는 아노락 형태의 고어 자켓인 ‘M인피니움GTX아노락’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투습 기능이 좋은 고어텍스 인피니움 소재를 겉감으로, 뒷면에는 코팅이 없는 소재를 사용해 땀과 내부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 오버 사이즈 핏으로 넉넉한 실루엣을 연출해 활동성도 높여준다는 게 블랙야크 측의 설명이다.

블랙야크는 이중 조직 면과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비침이 적은 여름 여성용 니트 반팔 티셔츠인 ‘M벌룬티셔츠’도 선보였다.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가 적용됐다. 이정아 기자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