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리바게뜨 ‘순금 1냥 네잎클로버’ 이벤트
코로나19에 지친 고객들에 위로·희망
인천 미추홀구 파리바게뜨 학익랜드마크점의 황정희 가맹점주(오른쪽 첫번째)와 파리바게뜨 관계자들이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골드클로버’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SPC 제공]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을 증정하는 ‘골든클로버’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우리 파바에서 만나요’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4월 30일까지 파리바게뜨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당첨등수, 경품, 행운번호 12자리가 적힌 경품 영수증이 발행된다. 이후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행운번호 12자리를 입력하면 당첨된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은 ▷1등에게는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 ▷2~3등에게는 해외 파리바게뜨 매장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여행상품권 ▷4~6등에게는 케이크, 실키롤케익, 우유식빵 등의 제품교환권 ▷7등에게는 해피포인트 100p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께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골든 클로버의 행운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주희 기자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