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맥도날드 공식 앱,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2’ 대상 수상
패스트푸드 부문 대상 수상
지난해 기준 누적 560만회 다운로드
월평균 75만명 이용
한국맥도날드의 공식 모바일 앱인 맥도날드 앱이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2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맥도날드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한국맥도날드의 공식 모바일 앱인 맥도날드 앱이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2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2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모바일 앱 및 서비스 등을 시상하는 행사다. 한국맥도날드의 맥도날드 앱은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앱의 편의성과 기능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패스트푸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맥도날드 앱은 맥도날드와 관련된 정보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 맞춤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한국맥도날드의 공식 앱이다. 지난해 기준 총 560만에 달하는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으며 월평균 75만 명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한국맥도날드는 맥도날드 앱을 통해 매주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앱을 통해 각 메뉴의 설명부터 신제품, 이벤트와 관련된 최신 정보 등 일상 속 유용한 정보를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했다.

포인트는 적립일 기준으로부터 1년 동안 사용 가능하며, ‘맥런치’, ‘해피 스낵’ 등의 할인 플랫폼을 통한 메뉴 구매 시에도 포인트가 동일하게 적립된다. 회원 등급을 따로 두지 않아 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과의 모바일 접점인 맥도날드 앱이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심사를 통한 좋은 평가를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맥도날드는 맥도날드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