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투자증권-DGB대구은행 복합점포 ‘DIGNITY 부산센터’ 오픈
부산지역 두 번째 복합점포, 총 9개 복합금융센터망 확보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하이투자증권(대표이사 홍원식)은 21일 DGB대구은행과 함께 부산지역 두 번째 복합점포인 ‘DIGNITY(디그니티) 부산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부산중앙WM센터와 DGB대구은행 부산영업부가 결합된 DIGNITY 부산센터는 사학연금 부산센터(부산진구 범일로 181)에 위치한다.

2020년 10월 DIGNITY 센텀시티센터를 오픈하며 부산지역에 첫 번째 복합점포를 오픈한 하이투자증권과 DGB대구은행은 이로써 1년 5개월 여 만에 부산지역에 2개의 복합점포를 보유하게 됐다. 전국적으로는 부산지역의 복합점포 2개와 더불어 서울지역 3개, 대구지역 3개, 대전지역 1개 등 총 9개의 DIGNITY 복합금융센터망을 확보하게 됐다.

DIGNITY 부산센터는 하이투자증권과 DGB대구은행 간 공동 상담실을 운영하는 등 협업을 바탕으로 그룹 계열사 간 시너지 영업을 확대하여 보다 다양하고 전문화된 고객 맞춤형 원스톱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DIGNITY는 2019년 선보인 DGB금융그룹의 계열사 공동 브랜드로 그룹 내 프리미엄 서비스를 하나로 모으는 허브 역할로서 고객의 곁에서 더 큰 긍지를 만드는 품격 있는 금융 생활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하이투자증권 부산중앙WM센터는 복합점포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6월 30일까지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투자증권 부산중앙WM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하는 고객에게 기념 사은품을 지급하고, 타 증권사에서 거래하고 있는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부산중앙WM센터로 1000만 원 이상 이전 후 100만 원 이상 거래 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최대 1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주식담보대출 이용 고객에게는 총 100억 원을 한도로 우대금리 4%를 1년간 적용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다양한 금융 수요가 있는 부산지역에 두 번째 복합점포 개설로 많은 고객들에게 양질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추후 DGB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종합금융 솔루션의 전국적 확대를 위해 주요 거점지역에 복합점포 오픈을 지속적으로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제공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