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카드, ‘2022 갓생살기 가보자고’ 이벤트 실시
삼성 에어드레서 등 경품 증정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NH농협카드는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2022 갓생살기 가보자고’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갓생살기는 갓(God, 신)과 인생(人生)을 합한 신조어로, 하루하루 계획적으로 열심히 살아내는 삶을 의미하는 신조어이다.

이벤트는 행사 가맹점에서 NH농협 신용·체크 개인카드(채움, 비씨)로 합산 이용액 20만원 이상 결제 시 1개씩 제공되는 추첨권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10개의 추첨권을 획득할 수 있다.

행사 가맹점은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플렉스(트렌비, 발란,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먹방(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마켓컬리 등) ▷갬성(오늘의집, 집꾸미기, 이케아, 야놀자 등) ▷레벨업(패스트캠퍼스, 숨고, 클래스101 등) 4개 카테고리로 분류됐다.

이벤트 경품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22명)을 제공하고, 이용금액이 가장 큰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냉장고 ▷호텔 숙박권 ▷아이패드pro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 스마트앱(app)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사내 2030직원들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고,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