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생명 10주년 새 비전 선포 ‘고객과 함께 하는 생활금융 동반자’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이사가 출범 10주년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며 메타버스 공간에서기념사를 하고 있다. [NH농협생명]

[헤럴드경제=성연진 기자] NH농협생명이 3일 출범 10주년을 맞아 ‘평생을 든든하게, 일상을 편리하게, 고객과 함께하는 생활금융 동반자’의 새 비전을 선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새 비전은 성공적인 생명보험시장에서의 안착을 바탕으로 어려운 사업환경 속 경쟁력 강화와 성장동력 확보를 통해 지속가능한 보험사로의 도약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새 비전은 임직원 참여로 만들어졌으며, 공모전을 통해 모인 130여건 중 임직원 설문을 통해 우수작을 선정했다.

이날 비전 선포식은 코로나19 상황임을 감안해 많은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메타버스로 진행했다. 특히 지난해 선발된 청년이사 5명은 가상현실(VR)기기를 활용해 실제 현장에서 움직이며 행사에 참여했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출범 10주년을 맞아 임직원의 마음을 다잡고 새로운 10년을 맞이하기 위해 비전을 새롭게 선포했다”며 “앞으로도 새 비전에 담긴 뜻을 항상 곱씹으며 고객에게 언제나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는 NH농협생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yjsu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