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상인증권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 MTS부문 2년 연속 수상

상상인증권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상상인증권(대표 이명수)은 자사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상상인 엠플러스(mPlus)’가 ‘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에서 MTS부문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6주년을 맞은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소비자와 전문가들이 사전조사에서 선별된 브랜드 중 만족도, 독창성 등의 부문에서 평가를 진행한 후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상상인 엠플러스’는 차별화된 고객친화적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모토 아래 비대면 금융서비스들이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간편인증(생체인증) ▶주식 자사 간 대체 ▶잔고조회 및 평가 개선 등 고객 니즈에 따른 기능을 추가하며 편의성과 효율성을 향상시켜왔다는 평가다.

상상인증권은 올해 ‘상상인 엠플러스’를 보다 고객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비대면 금융서비스로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이명수 상상인증권 대표는 “디지털 혁신 패러다임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노력들이 결실을 맺은 것 같다”며 “향후 상상인 엠플러스를 고객의 편안하고 유익한 금융 생활을 돕는 모바일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