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커머스 쏙 들어온 매거진”…티몬, 온라인 매거진 ‘테딧’ 1호 발간
티몬,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매거진 첫선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티몬이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매거진 ‘테딧(T-edit)’을 선보였다. 단순 상품 판매 쇼핑몰이 아닌 차별화된 콘텐츠 커머스로 플랫폼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14일 티몬에 따르면 테딧은 시즌별 쇼핑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잡지 형식의 온라인 콘텐츠다. 해당 매거진에는 패션·식품·리빙·여행 등 다양한 화제 상품을 큐레이션한 추천 콘텐츠가 담길 예정이다. 티몬 단독 PB 상품을 비롯해 티몬과 협업하는 브랜드의 이야기가 담긴 스토리텔링 콘텐츠도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티몬은 다가올 봄 시즌 쇼핑 트렌드를 담은 콘텐츠로 테딧 1호를 선보인다. 먼저 트렌드 컬러를 소개하며 화사한 봄 코디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추천한다. 옷이 가벼워지는 계절이 오는 만큼 화제의 다이어트 식품을 알려준다. 3월 제철 음식의 효능과 꿀조합 레시피도 공개한다. 똑똑하게 봄맞이 침구를 고르는 쇼핑팁부터 집콕을 벗어나 노을 감성을 즐길 수 있는 나들이 정보도 담긴다.

강민정 티몬 마케팅 실장은 “이제는 ‘의미를 소비하는 시대’이기에 티몬 고객의 취향과 가치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큐레이션 콘텐츠를 보다 강화하고자 한다”라며 “고객들에게 ‘사는 재미’를 주는 콘텐츠를 보여드리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