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데이원컴퍼니, 가벼운 영어 학습지 ‘뉴스프레소’ 출시
어학 브랜드 최초 월스트리트저널 파트너십 체결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성인교육 콘텐츠 기업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의 사내독립기업(CIC) 레모네이드가 프리미엄 영어 학습지 ‘뉴스프레소’(사진)를 신규 출시했다.

레모네이드 CIC는 데이원컴퍼니에서 외국어 학습 분야를 담당하며 성인 외국어 학습지 ‘가벼운 학습지’를 서비스하고 있다. ‘가벼운 학습지’는 소비자에게 ‘한 주에 한 권, 하루 10분’이라는 부담 없는 학습법을 제안하며 현재 가입자 수 35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뉴스프레소’는 세계적인 언론사의 기사를 학습 콘텐츠로 활용해 수준 높은 영어실력은 물론 시사·경제·경영 지식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영어 학습지. 국내 최초로 ▷월스트리트저널(WSJ) ▷타임(TIME) ▷하버드비즈니스리뷰(HBR) ▷이코노미스트(THE ECONOMIST) 등 세계 저명 언론사들과 정식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

뉴스프레소는 읽기·쓰기·듣기·말하기 4가지 기술을 체득할 수 있는 올인원 블랜디드 학습법을 바탕으로 학습 콘텐츠를 기획했다. 먼저 빅데이터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통해 시기적절한 주제를 선정하고 어학 교육에 적합한 기사를 선정했다. 여기에 단어·어휘·표현에 대한 체계적인 설명은 물론 기사와 관련된 배경지식까지 더했고, 논리적인 표현을 돕는 영작 섹션을 포함해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 구조로 구성했다.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