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푸르덴셜생명, 세일즈 전문가 교육 과정 SPAC 16기 모집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푸르덴셜생명보험은 미래의 금융 리더 양성을 위한 세일즈 전문가 교육 과정 SPAC(Sales Professional Apprenticeship Course, 이하 SPAC) 16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은 2014년부터 SPAC을 통해 보험 및 금융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사회초년생들에게 세일즈 역량 강화와 보험·금융 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3월 13일까지로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참가자는 1차 서류전형 후 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선발되며, 최종 합격자는 4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교육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재정설계 전문가인 라이프플래너와 멘토-멘티가 되어 체계적인 세일즈 커리큘럼과 현장 경험을 습득할 수 있다. 교육 과정은 다양한 금융 관련 교육 콘텐츠로 금융업계 전반에 걸친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세일즈 역량 ▷셀프 브랜딩 ▷생명보험 기초이론 ▷세일즈 프로세스 ▷1:1 트레이닝 등으로 구성했다.

이번 16기 SPAC 모집과 관련해 지역별 공동 설명회와 개별 지점 설명회가 3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설명회에서는 회사 및 SPAC 소개, 지원 방법 안내와 함께 예비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이 별도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PAC을 거쳐 라이프플래너로 활동하고 있는 선배들의 진솔한 경험담과 직무에 대한 생생한 정보도 들을 수 있다.

SPAC 참가자에게는 교육 과정 동안 매월 100만 원씩 총 200만 원의 교육비를 지원한다. 교육 과정을 거쳐 자격 요건을 갖추면 교육 종료 후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로 특별 위촉될 기회도 주어진다. 위촉된 라이프플래너에게는 디지털 역량 강화와 영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태블릿PC를 제공한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