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페에서 벤츠 탄다…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벤츠 시승 이벤트
대구 수성못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중앙모터스와 함께 인기모델 시승
롯데GRS의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메르세데스-벤츠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GRS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롯데GRS의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메르세데스-벤츠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롯데GRS에 따르면 엔제리너스는 전날부터 26일까지 대구 수성못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상대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중앙모터스와 함께 인기모델을 시승할 수 있도록 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대구시 남구에 공식 서비스 센터를 오픈하면서 엔제리너스와 이같은 행사를 기획했다.

지난 14일 오픈한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은 대구 유명 관광지인 수성못의 특성을 인테리어에 접목한 역대 최대 규모의 상권 특화 매장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일탈 콘셉트인 공간이다.

매장방문 및 시승 후 SNS 해시태그(#벤츠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인증 시 엔제리너스의 커피와 벤츠의 굿즈 상품을 증정하며, 매장 전면에 벤츠의 인기 모델 전시 및 관련 상담도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을 방문하는 대구, 경북 고객들을 위해 시승 및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연 속에서 즐기는 일탈의 콘셉트인 특화매장으로 그에 맞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벤츠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