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배트맨의 차가 내 손에…손오공, 배트모빌 핫휠카 5종

영화 속 배트맨이 출동할 때마다 눈길을 가로잡았던 배트모빌이 다이캐스트 완구로 재탄생했다.

완구기업 손오공(대표 김종완)이 배트모빌 에디션 핫휠카 5종(사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판매량이 많은 미니카 브랜드 핫휠에서 배트맨이 타고다니는 배트모빌을 재현한 것이다. 1989년 영화 ‘배트맨 리턴즈’에 등장한대표적인 배트모빌을 포함해 1960년대 배트맨 클래식 TV 시리즈와 애니메이션 ‘배트맨 더 브레이브 앤 더 볼드’, 1992년 ‘배트맨 디 애니메이티드 시리즈’ 등에서 나온 배트모빌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다.

핫휠은 1968년 첫 론칭한 이후 현재까지 1만1000여종의 제품을 출시해 40억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다이캐스트 미니카 전문 브랜드다. 승용차부터 트럭에 이르기까지 실제 자동차를 정교하게 구현한 다이캐스트 카를 선보여, 전 세계적으로 핫휠 제품을 수집하는 수집가 팬층이 상당하다. 손오공은 이번 배트모빌 시리즈도 어린이 뿐 아니라 어른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이라 기대했다.

손오공 핫휠 브랜드 담당자는 “영화 신작인 ‘더 배트맨’ 개봉이 확정되면서 배트모빌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며 “영화와 애니메이션, TV시리즈 등 다양한 시대와 작품을 넘나드는 배트모빌 다이캐스트 5종은 수집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라 전했다.

도현정 기자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