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노부 호스피탤리티, 그리스의 아름다운 섬 산토리니에 호텔 및 레스토랑 오픈

뉴욕, 2022년 1월 18일 /PRNewswire/ -- 노부 마츠히사(Nobu Matsuhisa), 로버트 드 니로(Robert De Niro), 메어 테퍼(Meir Teper)가 창립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노부 호스피탤리티(Nobu Hospitality)는 그리스 첫 호텔 및 레스토랑인 노부 호텔 및 레스토랑 산토리니(Nobu Hotel and Restaurant Santorini)를 2022년 봄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섬의 매혹적인 북동부 해안에 위치한 이 부티크 호텔은 시그니처 노부 레스토랑, 풀 서비스 스파, 피트니스 시설, 2층 인피니티 풀, 5개의 고급 풀 빌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메로글로비의 독특한 절벽 꼭대기에서 볼 수 있는 칼데라 및 에게해의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한다. 매력적인 해안 도시인 이아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산토리니 국제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이 호텔은 산토리니의 세계적인 수도인 이아와 피라 사이를 잇는 유명한 이아-피라 하이킹 코스에 자리잡고 있다.

노부 호스피탤리티는 접객업, 미디어, 식음료, 부동산, 금융 및 산업 기술을 비롯한 다양한 핵심 산업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그룹인 MRI(몽트락 인터내셔널)와 장기 관리 계약을 체결했다.

노부 호스피탤리티의 CEO인 트레버 호웰(Trevor Horwell)은 "산토리니에서 지역 사회와 함께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산토리니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명소   곳으로, 보기 드문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독특한 요리, 가파른 절벽을 배경으로  흰색 건축물  바다와 하늘을 비추는 인상적인 석양으로 유명합니다. 현지인들과  세계 여행객들 모두  특별한 여행지에서 노부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몽트락 인터내셔널의 CEO인 알프레도 롱고(Alfredo Longo)는 "우리는 노부 브랜드와 수년간 이어온 견고한 협력을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접객업 분야로 협력 분야를 확장하게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산토리니섬과 같이 놀라운 '캔버스'에서 최고급 노부 라이프스타일과 요리가 ' 잡을  없이 완벽한 서비스' 제공하여 모든 요구를 최고의 수준으로 충족시킬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노부 호스피탤리티의 유럽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노부 호텔 및 레스토랑 산토리니는 전 세계에서 26번째 호텔이며 유럽 대륙의 10번째 호텔로, 현재 로마, 산세바스티안, 함부르크에서도 호텔을 개발하고 있다.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GudaNuSxldA 

 

SOURCE Nobu Hospitality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