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엔제리너스, 340평 플래그십 스토어 “대구수성못 아일랜드점” 오픈
상권 별 특화 인테리어 콘셉트 적용
대구 유원지 상권 맞춰 인테리어 구성
롯데GRS의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가 상권 별 특화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을 대구에 오픈한다. [롯데grs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롯데GRS의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가 상권 별 특화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을 대구에 오픈한다.

13일 엔제리너스는 대구 유명 관광지인 대구 수성못에 역대 최대 규모의 매장이자 5번째 상권 특화 매장인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은 약 1,124㎡(약 340평) 규모로 1층과 2층으로 구성한 매장으로 대구 유원지의 상권에 맞춰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매장은 수성못의 아름다운 자연을 모던하게 담아낸 공간 인테리어를 적용한 플래그십 스토어로, 매장 내 전 좌석 배치를 수성못의 경치를 감상 가능할 수 있도록 배치, 2층에 구성한 메인 테라스에는 계단식 구조의 좌석과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빈백형 쇼파를 배치해 자연의 경관을 즐길 수 있게 설계했다.

매장 내부는 신선한 원두를 매일 볶는 ▷로스터링 존 ▷베이커리 존 ▷브루잉 존으로 구성해 색다른 경험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엔제리너스만의 명확하지만 특색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 스토어 콘셉트에 맞춰 경북 경주 지역 유명 제빵 브랜드 ‘랑콩뜨레’의 베이커리 메뉴를 대구에서 유일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장 내 Shop-In-Shop 형태의 베이커리 생산 설비를 구축해 약 60여종의 케익 및 베이커리 메뉴와 아일랜드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도 선보인다.

또한 엔제리너스는 이번 아일랜드 오픈점을 위해 SCA(세계 스페셜티 커피 협회) 발급하는 브루잉 자격증 취득 및 사내 로스터 자격 과정을 수료한 전문 인력을 매장에 배치를 위해 롯데GRS 외식경영대학 및 사옥 1층 LAB 1004 매장에서 약 1개월간의 육성 교육 기간을 가졌으며, 신규 파트타임 직원 역시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 위한 교육 진행 후 수료한 인력을 배치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은 내부 공간 인테리어, 메뉴 구성, 인력 양성 등 변화의 열정을 담아낸 5번째 거점형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이다” 며 “수도권 매장에서 경험할 수 없는 매장의 경험 제공으로 대구 지역 랜드마크 매장으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