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L건설, 아이스링크·수영장 등 갖춘 김포스포츠몰 착공
김포 최대 규모 복합운동시설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DL건설이 지난달 시공자로 선정된 ‘김포스포츠몰(김포Good프라임 스포츠몰)’ 신축공사의 착공을 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DL건설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운동시설 등 다중이용시설 신축이 급격하게 감소되는 상황 속에서도 이뤄낸 시공사 선정으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DL건설은 이번 김포스포츠몰 수주를 포함해 경희대학교 가야의료원, 이천 군량리 물류센터, 천안 성성 지식산업센터 등을 연이어 수주하면서 민간개발사업 분야에서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

김포스포츠몰 사업은 경기 김포시 운양동에 연면적 6만513㎡의 지하 2층, 지상 7층 규모로 운동시설 및 판매시설을 만드는 것이 골자다. 공사비는 약 770억 원이다. 공사 기간은 실 착공일로부터 약 22개월이다.

해당 시설은 김포골드라인 운양역에서 도보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와 김포한강로, 일산대교 등이 인접했다. 스포츠몰 내에는 아이스링크장, 실내수영장, 볼링장, 스크린골프장, 실내테니스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DL건설 관계자는 “오랜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며 “해당 시설이 지역의 랜드마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