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우건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서 2관왕 올라
대우건설이 지난 17일 열린 제14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에서 공감콘텐츠 종합대상과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인터넷 소통대상을 수상했다. 강기남 대우건설 상무(가운데)가 이날 시상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우건설 제공]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대우건설은 지난 17일 열린 제14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공감콘텐츠 종합대상과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인터넷 소통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서울미디어그룹이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고객과의 소통에 탁월한 성과를 기록한 기업과 정부기관을 선정해 시상한다.

대우건설은 2010년 제3회 시상식에서 인터넷 소통대상을 처음 수상했고 2012년 이래 10년 연속 건설·아파트 부문 인터넷 소통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에는 건설업계에서는 최초로 공감콘텐츠 최고상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대우건설은 유튜브와 SNS 등 온라인을 활용한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대응해왔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시하며 고객 입장에서 가장 필요한 콘텐츠가 무엇인지 고민해 제공하고 있다”며 “고급정보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친근하고 공감이 가도록 전달하려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h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