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용품도 NPB 상품 인기…K쇼핑, NPB 강화 중
K쇼핑이 오는 19일 00시대 골프용품 NPB 상품인 ‘로라파커 골프 하프백 세트’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1일 론칭방송 장면.[K쇼핑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K쇼핑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골프용품 NPB(공동기획상품) ‘로라파커 골프 하프백 세트’가 론칭방송에서 주문금액 1억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NPB 상품은 언택트 스포츠로 골프가 주목 받으면서 기존 중·장년층은 물론 MZ(밀레니얼+Z)세대 골퍼들을 위해 패션잡화 전문 브랜드 ‘로라파커’와 함께 K쇼핑이 단독 기획했다. 지난 1일 론칭 방송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19일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NPB는 자체브랜드(PB)와 더불어 독점판매가 가능해 NPB 상품의 강세는 곧 유통업체의 매출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 K쇼핑은 스포츠 카테고리의 ‘로라파커’와 건강식품 카테고리의 NPB인 ‘알파플러스’를 내세워 상품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오는 19일 방송은 K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해주며,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5% 청구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K쇼핑 관계자는 “향후 다양한 카테고리의 단독 브랜드를 론칭하는 한편, 해외 유명 브랜드 중심으로 독점 라이선스를 확보해나가며 상품 경쟁력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