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h수협銀, 창립 5주년 기념 이벤트
대표상품 금리 상향 조정
최고급 가전제품 선물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Sh수협은행은 새출범 5주년을 맞아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수협은행 창립 5주년 이벤트는 가입상품에 따라 추첨이벤트와 선착순이벤트 두가지로 진행된다.

추첨이벤트는 수협은행 정기예금 상품에 1000만원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 ▷얼음정수기냉장고 ▷세탁건조기 ▷무선청소기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선착순 이벤트는 수협은행 정기예금 상품에 100만원 이상 가입하거나 적금 상품에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이벤트에 선착순으로 응모 고객 2000명에게 프리미엄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인 파트너뱅크와 헤이뱅크(Hey! Bank), 모바일브랜치 등에서 할 수 있으며, 상품 가입후 이벤트에 응모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수협은행은 지난 2016년 12월 1일, 수협중앙회에서 분리돼 새롭게 출범했다. 최근엔 ESG 실천 차원의 대표적 공익상품 ‘Sh해양플라스틱제로(Zero)예‧적금’과 비대면 전용상품 ‘헤이(Hey!)정기예금’ 금리를 각각 최고 연 1.60%(1년 만기)로 인상했다.

이에 이벤트 기간 중 수협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플라스틱 저감 실천’을 서약하고 Sh해양플라스틱제로(Zero)예금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라온-플라스틱 제로 와펜 장바구니’를 선물로 선착순 증정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은행만의 색다른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해 고객님들께 알찬 선물과 감동을 선물해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h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