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만두소에 스민 비빔장 소스…‘팔도비빔만두’ 출시
새콤달콤한 비빔면소스에 육즙이…
28일 롯데마트 우선 론칭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만두 왕교자’를 출시했다. [팔도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만두 왕교자’를 출시한다.

28일 팔도는 기존 고기만두에 만능소스인 팔도비빔장을 조합해 고객들에게 시중에서 찾아보기 힘든 독창적인 만두 맛을 보여주고자 팔도비빔만두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만두소에 비빔소스를 첨가해 특유의 매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개발초기 수차례 시행착오 끝에 소스와 원물감, 육즙 등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레시피를 완성했다.

또 주재료인 돼지고기를 10㎜ 큐브 형태로 썰어 넣어 부재료인 양배추, 부추, 대파, 무와 함께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왕교자 타입으로 소스가 깊이 베어 있는 만두소는 조리 후에도 촉촉한 상태를 유지한다.

팔도 마케팅 담당은 “팔도비빔만두를 통해 어느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팔도비빔장의 맛을 새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팔도비빔장의 정통성을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팔도 비빔장은 팔도 비빔면의 액상수프를 별도 제품으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청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만능 소스인 팔도비빔장은 ‘팔도비빔칩’, ‘팔도비빔떡볶이’ 와 같은 다양한 식품 카테고리 제품 출시와 외식업계와의 콜라보 메뉴 출시를 통해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팔도비빔만두’는 10월 28일부터 롯데마트에서 우선 론칭되며 기타 채널로 확대될 예정이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