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핀크, 자사 SNS 채널 전면 리뉴얼
매거진 방식으로 리뉴얼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핀크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을 매거진 콘셉트로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핀크는 금융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유익한 금융 정보를 쉽고 재미 있게 전해주는 매거진 콘셉트로 SNS채널을 새 단장했다. 금융 콘텐츠를 읽어주는 오디오 매거진 방식으로 전달하고 관련 디자인을 적용했다.

핀크 SNS는 각기 다른 스타일을 지닌 3명의 에디터들(에디터 F, N, Q)이 3가지 주제의 금융 소식을 오디오 및 비주얼 매거진 형태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매거진 주제는 핀크의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주는 ’핀크 뉴스’, 최신 트렌드 속 경제정보 및 상식을 전해주는 ’핀크 트렌드’, 금융SNS ‘핀크리얼리’ 이용자들의 실제 재테크 비법을 소개하는 ’핀크 머니로그’ 등 총 세가지로 구성됐다.

핀크는 SNS 개편을 기념하여 고객 참여와 혜택을 확대하는 이벤트를 매월 1~2회 실시할 계획이다. 먼저 이달 29까지 ‘금융의 날’을 맞아 치킨 세트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핀크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금융을 어렵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실생활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쉽고 재미 있게 제공하기 위해 금융권 최초로 자사 SNS를 매거진 콘셉트로 전면 개편했다”며 “3인 3색의 에디터가 전하는 금융 이야기를 통해 고객들의 올바른 금융 생활을 돕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