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뚜기, 트러플·로제 등 ‘프레스코 리조또’ 4종 출시
상온 보관 HMR 출시
인공 감미료 무첨가
오뚜기가 이탈리안 음식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프레스코 리조또’ 4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오뚜기가 이탈리안 음식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프레스코 리조또’ 4종을 출시했다.

오뚜기는 26일 ‘프레스코 리조또’ 4종(▷베이컨 토마토 리조또 ▷트러플 크림 리조또 ▷치킨 로제 리조또 ▷콰트로 치즈 리조또)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제품 4종 모두 엄선된 재료를 사용해 풍미를 더하고 현미와 귀리 등의 곡물을 첨가해 다채로운 식감을 제공한다. 또한, 아세설팜칼륨과 아스파탐, 네오탐 등 인공 감미료 무첨가로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베이컨 토마토 리조또’는 매콤한 토마토소스에 베이컨과 올리브를 넣어 기본에 충실한 리조또 맛을 구현했으며 ‘트러플 크림 리조또’는 블랙 트러플의 진한 향을 담은 크림소스에 양송이버섯과 표고버섯을 넣어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치킨 로제 리조또’는 크림과 토마토가 어우러진 로제소스에 담백한 국산 닭가슴살을, ‘콰트로 치즈 리조또’는 4가지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제품은 상온 제품으로 개발됐으며 조리법도 간편하다. 제품 상단을 일부 개봉한 뒤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우거나 끓는 물에 제품을 봉지째 넣고 3~4분간 데우면 풍미 가득한 리조또가 완성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팬데믹 여파로 증가한 내식 수요와 양식 메뉴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프레스코 리조또’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문점 못지 않은 맛과 품질을 앞세운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