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42살’ 롯데백화점 “통 크게 쏜다”
현대차 ‘캐스퍼’ 경품등 최대 혜택
롯데백화점이 창립42주년을 맞아 ‘FRIENDS WITH YOU’와 컬래버한 감사선물. [롯데쇼핑 제공]

창립 42주년을 맞은 롯데백화점이 현대차 ‘캐스퍼’를 경품으로 내거는 등 연중 최대 혜택을 담은 쇼핑 행사를 시작한다.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열흘 간 창립 42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겨울(F/W) 시즌에 맞는 단독 기획 상품을 강화하고, 최대 36% 롯데상품권 사은 행사와 자동차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특징이다.

우선 올 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약 40억원 규모의 단독 패딩 상품을 준비했다. 무스너클, 노비스, 파라점퍼스와 같은 프리미엄 패딩부터 네파와 블랙야크 등 국내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최신 트렌드인 숏 패딩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약 70억원 물량의 프리미엄 ‘구스 페어’도 선보인다. 소프라움, 알레르망, 레노마 등과 단독 구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 최근 신혼 부부를 중심으로 선호도가 높은 ‘K(킹)’ 사이즈의 상품도 추가로 기획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창립 행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구매금액의 최대 36%를 롯데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는 ‘랜덤 사은 쿠폰’을 발급하는 한편, 최근 출시된 현대차 ‘캐스퍼’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구매 고객에게 글로벌 아티스트 듀오 ‘프렌즈 위드 유(FRIENDS WITH YOU)’와 콜라보한 파우치, 팬·노트 세트, 그리고 1979년에 사용된 레트로 디자인의 ‘가나 초콜릿’을 구매 금액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소연 기자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