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워라밸에 워라블까지 누려라 코리빙하우스 ‘가산 모비우스 타워’ 성황리 분양

[헤럴드경제] MZ(밀레니얼 + Z세대)세대가 사회 주축으로 자리잡으며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워라밸(Work-Life Balance)’, 일과 일상이 어우러진 ‘워라블(Work-life Blending)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 

일과 삶의 구분이 사라지고 경계를 뛰어넘는 이들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출퇴근 부담을 덜어주는 뛰어난 교통환경과 기숙사 시설을 함께 갖춘 지식산업센터가 주목받고 있다. 서울디지털산업단지 G밸리에 피데스개발이 분양 중인 ‘가산 모비우스 타워’가 바로 그 곳이다.

-더블 역세권 ‘가산 모비우스 타워’ … 워라밸, 워라블 라이프 최적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 G밸리에 지하 4층 ~지상 20층 연면적 약 43,500㎡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지식산업센터와 별도 동선으로 계획된 공유주거 셀립(기숙사) 391실도 동시 분양 중으로 최적의 ‘워라밸’, ‘워라블’ 환경을 누릴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수도권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더블역세권으로 지하철 이용이 수월하다. 강남순환도로와 남부순환로, 시흥대로 등 뛰어난 광역교통망도 갖췄으며 2019년 착공한 신안산선 복선전철도 2024년 개통 예정으로 교통 편리성은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첨단 G밸리 지식산업센터,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안양천 개선사업 수혜... 서울디지털 운동장도 바로 앞에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서울시내 4차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는 첨단 산업단지로 급성장하고 있는 G밸리에 들어선다. 첨단 기업들의 집적효과와 함께 주변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올해 8월 서부간선지하도로가 개통되고, 안양천 개선사업 추진에 따라 교통여건도 개선될 뿐만 아니라 총 8.1km의 공원길까지 도보 1~2분거리로 가깝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안양천변 서울 둘레길 6코스를 이용하면 안양교, 고척교를 지나 한강까지 산책, 자전거타기를 할 수 있고, 안양천 따라 곳곳에 조성된 눈썰매장, 축구장, 야구장 등 체육시설과 생태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국제규격 인조잔디 축구장 등의 체육시설이 있는 대규모 서울디지털운동장이 타워 남동쪽에 접해 있어서 개방감도 뛰어나며, 축구, 풋살, 농구 등 스포츠 활동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특화설계로 입주 고객들의 최적 비즈니스, 휴게 공간 마련 
입주 고객의 최적의 비즈니스, 휴식, 주거 여건 마련을 위해 다양한 특화 설계도 선보일 계획이다.

2층 옥상공원, 지식산업센터 최상층인 18층에는 스카이라운지를 넣고 각층 휴게공간도 설치해 곳곳에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기숙사는 운동장을 내다볼 수 있는 위치에 특화 배치설계 적용하여 남동향 서울디지털운동장을 활용한 개방감을 극대화시켰다.

지하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이지만 퍼스널모빌리티에 익숙한 젊은 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샤워실을 갖춘 실내 자전거보관소 및 전동킥보드 거치대도 넣을 예정이다.

호텔식 드롭존, 퍼스널 모빌리티존, 휴게정원과 스카이라운지, 관리비 절감을 위한 태양광발전 시스템도 설치될 예정이다. 스마트게이트, 엘리베이터 제균 시스템 등 방역관리 및 안심시스템도 적용된다. 

시공은 DL건설(구 대림건설)이 맡았으며 분양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30 남성프라자 1층에 위치해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