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텔 추석선물③] 드래곤시티, 쉐라톤인천, 포포인츠, 해비치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8월 24일부터 프리미엄 한우 세트 등 프리미엄 세트부터 커피, 견과 4종 세트 등 격식을 담은 실속형 세트까지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가 엄선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추석에는 한우 등 6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10만원 이하의 실속 세트, 호텔 상품권까지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드래곤시티의 파운드케이크

35년간 베이커리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온 서울드래곤시티 페이스트리 셰프 군단이 준비한 프리미엄 파운드는 잉글리시 후르츠 파운드, 마블 파운드, 파운드 케이크 2종 세트로 구성된다.

국내산 땅콩과 잣, 3수입산 아몬드와 피스타치오로 구성된 견과 4종 세트, 3대째 옛 전통 방식을 고수한 전라도식 명품 수제 약과인 명품 타래약과와 벌집 꿀, 노르웨이 훈제 연어, 훈제 연어 및 와인 세트, 프리미엄 와인 2종 세트 등도 준비했다.

프리미엄 세트로는 오메가 명품 숙성 한우, 채끝, 안심, 치마, 토시살 세트, 채끝과 안심살 세트, 한우 불고기 세트로 구성된다. 특히 한우 명인 김상준 명인이 농장에서 곡물 사료로만 먹여 키운 한우로 만든 프리미엄 육포 세트는 실속과 프리미엄을 둘다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육포 및 견과 2종 세트와 육포에 더해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렸다는 뜻의 구중구포 흑도라지 잼과 흑삼잼, 아몬드로 구성한 육포, 청 2종, 견과세트도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의 한우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2020년 경자년 한가위를 맞이하여 가족, 친지 그리고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호텔 상품을 포함해 품격을 더하면서도 다양한 아이템들로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선물 세트에는 맛과 풍미가 깊고 육질이 부드러워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포갈비, LA갈비, 갈비본살 구이용으로 구성된 ‘쉐라톤 프리미엄 갈비 세트’, 우아함과 섬세한 기품을 자랑하는 명성 높은 와인 ‘샤토 마고’와, ‘샤토 라피트 로칠드’, ‘샤토 무통 로칠드’ 등의 프리미엄 와인들로 구성된 프리미엄 와인 세트 (한정 수량 판매)부터 취향에 맞추어 와인 향과 맛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포함한 ‘쉐라톤 추천 와인 세트’까지 준비되어 있다.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고소한 맛이 일품인 흑임자, 땅콩, 김 전병이 포함된 전병 세트와 소중한 피부에 촉촉함을 가득 채워줄 저자극 식물성 천연 비누 세트도 함께 준비되어 선물세트에 다양함을 더했다.

포포인츠 벌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에서 퀄리티와 가성비를 모두 잡은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지난 설 선물 세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월악산 유기농 벌꿀을 비롯해, 모란시장 기름거리에서 직접 짠 국내산 참기름 세트와 프랑스 유명 와이너리에서 출시한 레드와인까지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이다.

충북 제천 월악산에서 유기농법으로 채취한 월악산 유기농 벌꿀은 벌집이 그대로 담겨 있어 영양 성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다.

프랑스 북부 론 와인의 전설, 폴자불레 가문에서 운영하는 와이너리 도멘 & 메종 레 알렉산드린에서 생산된 알렉산드린 코트 뒤 론 루즈 는 진한 루비빛을 띠는 중간 바디의 레드와인으로 산미와 적당한 당도가 훌륭한 밸런스를 이루어 양고기 또는 돼지고기와 좋은 궁합을 만들어낸다. 시라 품종 특유의 블랙 커런트향이 지배적이며 입 안에서 느껴지는 섬세한 타닌과 신선한 과실미 그리고 탄탄한 구조감이 매력적인 레드와인이다.

해비치 제주 추석선물세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가정에서도 품격 있는 호텔에 머무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줄 ‘해비치 시그니처 세트 3종’을 추석 선물 상품으로 선보이고 9월 2일부터 판매한다.

해비치 배스 어메니티 세트와 디퓨저 패키지는 해비치의 시그니처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유명 퍼퓸 브랜드 ‘아쿠아플로’의 조향사 실레노 켈로니가 제주를 직접 방문해 호텔 내외부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해비치만의 향을 담았다. 최고급 향료인 앰버그리스와 우드, 청량한 베르가못, 시트러스 계열의 만다린 등을 주원료로 사용해 묵직하면서도 시원한 향이 특징이다. 배스 어메니티 세트는 샴푸, 컨디셔너, 보디워시, 보디로션 4종으로, 디퓨저 패키지는 디퓨저(180ml) 2개와 리드 10개로 구성된다.

해비치 커피빈 세트는 해비치에서만 맛볼 수 있는 커피 원두 ‘해비치 빈’을 신선하게 그라인드한 분쇄 커피 3팩(1팩당 250g)과 해비치 머그컵 2개로 구성된다. 해비치 빈은 브라질, 코스타리카, 에티오피아 시다모의 엄선된 생두를 최적의 조합으로 블렌딩해 부드러우면서도 쌉싸름한 초콜릿 향과 부드러운 아로마 향이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커피빈 세트 가격은 10만원이다.

해비치 시그니처 선물 세트 외에 제주 지역 특산품으로 구성된 상품도 준비돼 있다. 청정 환경의 이미지로 선호도가 높은 제주산 한우가 등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등으로 준비돼 있으며, 제주 특산물인 흑돼지 세트도 판매한다. 또한 고급 수산물인 은갈치와 옥돔, 활전복 등도 있다.

해비치 추석 선물 세트는 오는 21일까지 방문 및 전화로 예약할 수 있으며, 주문 시에는 택배로 배송해준다.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배송 원하는 날짜의 5일전까지 접수해야 한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