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카운티, 전국 14개 골프장 투어‘2020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
골프존카운티 ‘2020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14개 골프장의 그린피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방문한 골프장에서 주변의 또 다른 골프장을 좋은 혜택과 함께 소개해주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벤트 기간에 첫 번째로 방문한 골프장에서 쿠폰북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쿠폰북을 통해 이벤트 참여 골프장을 확인할 수 있다. 거리, 할인 혜택 등 취향에 맞는 골프장 선택이 가능하고, 이벤트 대상 전체 골프장 14곳을 모두 방문해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골프장 4곳이 더 늘어난 총 14개의 골프장이 참여하며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대상 골프장 중 한 곳에서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할 경우, 인근 골프장 방문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최대 6개)이 제공된다. 골프존카운티 무주의 경우, 호남권 소재 골프장이지만 충청권과 경상권 가까이에 자리 잡고 있어 라운드 완료 시, 인근 골프장 6곳(골프존카운티 선운, 구미, 선산, 청통, 화랑, 진천)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6개가 발급된다. 자세한 할인 쿠폰의 사용처는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할인 쿠폰의 발급 기간은 다음 달 21일까지이며, 발급받은 쿠폰은 9월 6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단, 쿠폰 사용 기간 및 할인 혜택은 골프장별로 상이하다.

남부권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골프존카운티 무주, 선운, 경남, 무등산, 순천)에서는 골프장별 1인 4매까지 적용이 가능한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골프존카운티 순천의 경우 8월 16일까지 골프텔 패키지도 특별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또, 골프존카운티 감포, 구미, 선산, 청통에서는 주중 2부에 한해 1팀의 그린피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중부권의 골프존카운티 안성W, 안성H, 화랑, 진천을 방문할 경우, 주중 2부에 한해 그린피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