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버랜드 꿀벌수염 기네스북 양봉 특별 판매, 예능 처럼 홈쇼핑 구성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놀이기구, 튤립과 장미 정원, 사파리와 동물원 등으로 대표되는 에버랜드가 대한민국 대표 양봉 장인이 손길로 '안상규벌꿀' 스페셜 패키지는 내놓았다.

삼성물산은 ‘에버랜드 꿀잼'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3인권, 4인권 등 에버랜드 이용권과 묶어 CJ오쇼핑을 통해 선착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최고 장인의 손길, 면역력 증진, 가성비 등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의 키워드이다.

CJ오쇼핑 이민웅 쇼호스트가 방송에서 판매할 '에버랜드 꿀잼'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양봉인인 안상규 대표는 벌 수염 기네스북 기능 보유자로도 유명하다.

오는 14일 오후 6시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에버랜드 꿀잼' 스페셜 패키지 판매는 에버랜드 답게 예능 프로그램의 형식을 가미할 예정이다. 에버랜드의 명물이 된 아마존익스프레스 캐스트들, 에버랜드와 많은 인연이 있는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에버랜드 담당자는 "에버랜드가 늘 우리 가까이 있다는 친근감을 전하고 생활 속에서도 에버랜드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에너지를 줄 수 있는 '꿀'이라는 상징을 통해 모두가 같이 힘을 내자는 에버랜드의 응원 메시지로 이해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에버랜드 꿀잼' 스페셜 패키지 3인권 세트 실물 이미지

에버랜드는 고객 및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입장 시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를 의무화하고 있으며, 모든 시설물 앞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소독과 방역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