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언택트' 출시
언택트 스페셜 서비스 탑재
간편결제 할인도 제공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우리카드는 비대면 소비와 구독경제 트렌드에 최적화된 ‘카드의정석 언택트(UNTACT)’, ‘카드의정석 언택트 프리미엄(UNTACT PLATINUM)’ 2종을 6월 1일 출시한다.

이 카드는 소비자 리서치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모든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25개 이상의 정기결제 할인 혜택을 담았고, 간편결제 할인 또한 가능하다.

우리카드는 두 상품 모두에 언택트 스페셜 서비스를 탑재했다.

쿠팡 구입 제품들을 무료로 배송받아볼 수 있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 2900원 할인,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애플 아케이드 게임을 정기결제하면 10%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 업종에서 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로 5만원 이상 이용시에는 건당 1000원이 할인된다. 네이버페이에서 동일하게 이용하면 언택트는 건당 1000원, 언택트 플래티넘은 건당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멜론, 지니뮤직 등은 물론 ▷생활요금 ▷학습지 ▷렌탈 ▷전자도서 ▷멤버십 업종에서도 10% 할인을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누릴 수 있다.

해외의 경우 온오프라인에서 언택트는 1%, 언택트 플래티넘은 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언택트 플래티넘 고객은 전세계 10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카드 한 장으로 모든 디지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상품성으로 많은 고객들께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