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FDA에서 인정한 기능성 소재로 탄생한 침구, 퓨어케어(Purecare)의 셀리언트(Celliant)

 

미국 퓨어케어(Purecare)의 셀리언트(Celliant) 라인의 국내 런칭이 화제다.

2001년 미국에서 페브릭테크(fabrictech)로 시작된 퓨어케어는(Purecare)는 알러지, 진드기로부터 안전하고 쿨링 기능성을 가진 베개, 베딩 프로텍터 전문기업이다.

미국 본사의 관계자는 “퓨어케어의 제품군은 미국 국립수면재단(NSF), 북미 여성소비자(WCA)로부터 추천을 받을 만큼 우수한 제품이며, 더욱이 FDA로부터 그 기능을 인정받은 셀리언트와 기술 제휴를 통해 탄생한 ‘퓨어케어 셀리언트’ 라인의 한국 진출에 대해 매우 기쁘다” 고 전했다.

퓨어케어 셀리언트 라인의 주요 특징은 퓨어케어의 철학인 안전하게 보호받는 수면과 더불어 사용자의 컨디션까지 고려하는 기능성 침구이다.

퓨어케어 셀리언트 라인을 정식 수입하게 된 ‘㈜뉴베이’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 대형 홈쇼핑에서 조만간 퓨어케어 셀리언트 라인을 런칭 준비중이며, 지친 현대인들에게 베딩 솔루션으로 각광받을 제품으로 전망한다” 고 밝혔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퓨어케어 셀리언트 라인은 ‘㈜뉴베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