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듀윌 평촌 공인중개사학원, ‘합격자 수 최고기록’ 노하우로 합격까지 지원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한번 뿐인 시험으로, 한번 불합격하게 되면 1년을 또 기다려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에 합격할 수 있는 교육 기관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간혹 수험생 중에서는 독학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도 있는데, 독학의 경우 평소 수험생의 의지가 크지 않다면 수험생활을 오래 유지하기 힘들다. 이는 합격에서 멀어질 가능성 역시 매우 높다는 이야기다. 때문에 독학이 불안한 많은 수험생들이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공인중개사 학원으로 발걸음 하고 있다.

학원 선택 시 커리큘럼, 교수진, 비용 등 살펴봐야 할 것이 많지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직영학원 여부’를 확인할 것을 추천했다. 가맹학원의 경우 일정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려우며, 갑자기 학원이 문을 닫는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직영학원은 프랜차이즈 가맹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선보이며, 그 만족도 역시 매우 높다고 알려졌다.

특히 에듀윌 평촌 공인중개사학원은 경기 안양시 4호선 범계역 인근에 위치해 해당 지역 공인중개사 예비 수험생들의 맞춤 상담, 단기 합격을 꿈꾸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 대상 1:1 관리 등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최근 3개년도 공인중개사 2차 시험 접수 대비 합격률을 비교한 결과,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평균 합격률이 60%를 기록했다. 이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공개한 평균 합격률인 19%의 3배에 이르는 수치다.

또한,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 2017, 2019년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음으로써 업계 최다 합격자 수를 자랑하고 있다.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원 별로 전문상담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시스템과 1대1 학습상담을 제공하는 등 업계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에듀윌 평촌 공인중개사학원에서는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직장인 합격반, 초단기 합격반 등 수험생들의 다양한 목표에 따른 합격 최적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오직 나만을 위한 합격 솔루션을 받아볼 수 있는 ‘1:1 맞춤 설명회’도 간편한 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