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괌 관광청, 아름다운 순간 시간을 멈추는 ‘Give Us A Moment’ 캠페인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괌정부관광청은 집에서 괌여행을 추억할 수 있는 ‘Give Us A Moment’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잠시 시간을 주세요’라는 의미로 코로나19 사태가 안정화될 때까지 잠시 시간을 갖고, 소중하고 아름다운 섬에서 방문객들과 새로운 순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괌에서의 추억

괌정부관광청은 오는 24일까지 소셜미디어를 통한 챌린지를 진행한다.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인스타그램을 팔로하고 내 이미지와 본인이 직접 촬영한 괌 이미지를 합성해 필수 해시태그(#GUAM #GiveUsAMoment #StandbyGuam #집괌여행 #곧괌)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본인이 직접 촬영한 괌 배경사진이 없을 경우,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의 공식 블로그에서 합성용 배경이미지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챌린지 우수자 15명에게는 선물 쿠폰을 준다.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박지훈 부장은 “캠페인 슬로건처럼 잠시 시간을 갖는 동안 괌 사진을 통해 답답한 마음을 달래고 괌여행을 추억하길 바란다”며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사태가 안정돼 곧 괌에서 만나 뵙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괌정부관광청은 1952년 미국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홍보기관으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더욱 많은 관광객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기구다.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여행산업을 더욱 활성화하는 일에 진력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