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퍼즐오디션’ 양대마켓 사전예약


국내 최초 실시간 50인 배틀로얄 퍼즐 등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대작 '퍼즐오디션'이 양대마켓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해 한빛소프트는 모바일게임 신작 '퍼즐오디션'의 iOS 포함 사전예약을 지난 4월 10일 오후 3시부터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퍼즐오디션'의 사전예약은 지난 3월 20일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시작한 데 이어 이번에 iOS까지 이어지며 양대마켓에서 모두 열렸다.
유저들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유저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뿐만 아니라 모집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iOS 사전예약 개시와 함께 추가 보상도 공개했다. 양대마켓 사전예약 등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세대 에어팟(3대),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30장), 문화상품권 5,000원권(200개),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300개) 등을 증정한다.
추가 보상은 모집 페이지를 통해 등록한 유저에게 지급된다. 기존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등록한 유저도 모집 페이지에서 재등록 가능하다.

또한 사전예약자 10만 명을 돌파하면 정식 오픈시 모든 유저에게 게임 의상 제작아이템인 빨간옷감ㆍ파란옷감ㆍ녹색옷감 각 30개를 지급한다. 20만 명 돌파 시 1만덴ㆍ실타래 2개ㆍ의상뽑기티켓 1장, 30만 명 돌파 시에는 사전예약 전용 날개의상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앞서 지난달 20일 발표한대로 정식 오픈시 루비 200개도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당사 대표 IP인 '오디션'을 활용한 '퍼즐오디션'은 이제까지의 게임과는 다른 독특한 게임성을 지닌 기대작"이라며 "많은 유저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변동휘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