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TS트릴리온, ‘TS샴푸’ 홈앤쇼핑 방송 29일 론칭

[헤럴드경제]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오는 29일 오후 12시 30분 홈앤쇼핑에 ‘TS샴푸’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TS샴푸’는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과 롯데홈쇼핑 등 국내 주요 홈쇼핑 방송에 입점하여 판매되고 있었으며, 이번 홈앤쇼핑에 론칭하면서 국내 TOP 홈쇼핑 판매 채널을 다수 확보하게 되어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홈쇼핑 발표 자료에 의하면, ‘TS샴푸’가 2014년 홈쇼핑 방송 론칭 이후로 홈쇼핑 방송 250여 회 이상 매진 기록을 가진 인기 절정의 샴푸이다. ‘TS샴푸’ 누적 판매 수량은 총 1,506만 개(500g 단품 기준, 20년 2월)가 넘었다. 또한 단일 브랜드로 누적 판매 금액은 총 3,200억 원(20년 2월 기준)을 돌파하였다.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 ‘올뉴플러스TS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요 성분인 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및 징크피리치온이 다량 포함되어 있으며, 호장근추출물을 특허성분으로 두피케어에 효과가 있다. 또한 어성초, 자소엽 등 식물유래 성분 32가지와 메티오닌, 케라틴, 알지닌 등 보조성분 10가지가 함유되어 있으며 라벤더 오일과 로즈마리잎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을 추가해 산뜻한 향과 청량감을 더해 준다. 걱정 성분인 실리콘, 인공색소 등 15가지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외부 활동이 잦은 봄철에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인해 지치고 푸석해져 건조해진 머릿결에 보습과 영양 성분을 공급함은 물론 한 번 사용으로 탁월한 미세먼지 세정효과까지 있다. 따라서 깨끗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샴푸가 홈쇼핑 방송에 론칭한 지 올해로 6주년이 되었다. 그동안 수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해 주셨고 사랑해 주셨다. 이를 바탕으로 TS샴푸가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 브랜드로 우뚝 설 수 있었다. 그동안 홈앤쇼핑에는 TS비디샴푸가 판매되고 있었기에 이번 TS샴푸의 홈앤쇼핑 론칭이 가지는 의미는 크다고 본다. 국내 다수의 주요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채널들을 확보하게 되었다. 이로써 좋은 성분만을 고집하여 만든 착한 제품인 TS제품만으로도 누구나 가정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TS만의 케어 서비스를 편하게 받을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포부도 밝혔다.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 ‘TS샴푸’는 최근 1년 동안 온라인 홈쇼핑몰 샴푸 부문 구매액 점유율 54.2%로 조사되었다. 리서치 전문 회사 닐슨에 의하면, 2018년 10월부터 2019년 9월까지 온라인 홈쇼핑몰 채널을 대상으로 한 샴푸 카테고리 구매조사 결과에서 상위 10개 브랜드 중 54.2%의 점유율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또한 국내의 독보적인 탈모샴푸 1위 브랜드에 걸맞게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이장우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모델 라인업이 화려하다.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