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어려운분 위해 써주세요" 박성현, 팬클럽 ‘남달라’와 코로나성금 3666만원 기부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미 LPGA투어에서 활약중인 박성현(27·솔레어)과 박성현의 팬카페 ‘남달라’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아동들을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 체온계 등을 기부한다.

세마스포츠마케팅은 17일 이번 기부는 박성현의 팬클럽 ‘남달라’의 자발적인 참여와 팬들의 참여에 함께 동참하기 위한 박성현 프로의 뜻이 모아져 마련되었다고 설명했다. 남달라 회원 중 253명이 참여해 1833만원이 후원금이 모금되었으며 팬들이 모은 금액만큼 박성현이 성금을 보태 총 3666만원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했다.

박성현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손 소독제, 체온계 마련이 쉽지 않은 소외계층분들에게 개인위생용품이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가 빨리 진정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남달라’ 팬클럽은 “매년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박성현 프로의 뜻을 함께하고자 모금을 했다. 팬클럽의 많은 회원분들이 함께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모은 기부금인만큼 상황이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