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멜카멜레, 모델 차정원과 함께한 봄 신상품 론칭.. 기획전 통해 혜택 제공
봄 비주얼 돋보이는 새로운 비주얼 공개하고 ‘Spring CHACHA’ 기획전 진행

[헤럴드경제] 실용적이고 세련된 슈즈와 백을 선보이는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FORMEL CAMELE)’가 뮤즈 차정원과 함께한 첫번째 비주얼을 공개하고, ‘우아한 노티컬’을 테마로 한 2020 SPRING 신상품을 선보였다.

포멜카멜레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배우 차정원은 평소 SNS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패션 센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슈즈&백 스타일을 소화했다.

차정원은 배의 키 모양을 본뜬 원형 조타 형태에 마블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아이보리 컬러의 로제 크로스백(FGG1F2HD022)과 진주 장식의 디어포멜 로퍼(FGY1F1SC801)를 핑크 니트와 와인컬러의 레더팬츠와 매치하여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화이트 셔츠와 그린 컬러 와이드 팬츠로 모던한 느낌을 살린 화보 컷에서는 따스한 크림 컬러의 셀리나 투웨이 새들백(FGG1F2HD088)과 모던한 블랙 웨빙로퍼(FGG1F1SC002)를 선택했다.

이외에도 차정원이 착용한 포멜카멜레 가방과 슈즈는 기획전 ‘Spring CHACHA’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온라인 몰(파스텔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차정원 착용 아이템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0% 할인+25%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손거울 또는 슈즈 파우치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포멜카멜레 관계자는 “새로운 뮤즈 차정원과 함께하는 2020 SPRING 컬렉션은 트렌디하지만,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산뜻하고 따스한 봄을 맞아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포멜카멜레의 신상품을 살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