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홈쇼핑 58회 매진 기록… 셀티바 특가 프로모션 진행
체지방 감소 기능성 인정 제품, 건강한 체중 관리 도와 인기

[헤럴드경제] 서구화된 현대인들의 식습관과 스트레스 등이 장 건강을 해치며 최근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유산균 섭취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특히 사계절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들의 경우 급격한 체중 조절로 인한 변비가 생기기도 해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실제로 유산균이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장내 환경을 개선함과 동시에 과식이나 폭식의 위험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

이러한 가운데 체지방 감소 기능성 유산균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가 주목받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브랜드 셀티바가 선보이는 해당 제품은 엄마의 모유에서 분리 배양한 모유 유산균으로 이는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대학병원 인체 시험 결과, 복용 후 복부 내장 지방 감소가 확인된 바 있다.

굶거나 요요로 스트레스 받지 않고 건강하게 관리를 할 수 있어 세계적으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2018년 미국 건강기능원료상 '올해의 체중관리 원료상'을 받기도 했다.

이처럼 매일 하루 한 알로 장 건강과 몸매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유산균이라는 점이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롯데홈쇼핑, GS홈쇼핑, 홈앤쇼핑 등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총 58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셀티바는 최근 홈쇼핑에 SYN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을 런칭했다. 지난 8일 홈앤쇼핑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한 해당 제품은 현재 자사몰에서 런칭 특가 50% 행사와 함께 적극적인 판매를 진행 중이다.

셀티바 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