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도몰 공식 제휴사 카이먼, 쇼핑몰 개발 업계 주도
타겟 접근성 높이는 쇼핑몰 기획/개발로 업계 주목

[헤럴드경제] 국내 유통업계에 '온라인 시대'가 도래하면서 생활 속 온라인 구매의 보편화가 이뤄지고 있다. 이제는 업체 규모를 불문,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판매에 나서며 타겟층을 끌어모으기 위한 각종 마케팅을 펼친다.

업체에게 온라인 마케팅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쇼핑몰이 가진 경쟁력이다. 쇼핑몰은 각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보여주는 플랫폼인만큼 트렌드는 물론 웹 환경에 적합한 구동이 이뤄지는지 꼼꼼히 점검해야 한다. 쇼핑몰은 제품 소개부터 구매전환까지 매출에 필요한 모든 활동이 일어나는 만큼 잘 구축된 쇼핑몰은 매출 변화까지 이끌어 낼 수 있다.

이런 가운데 고도몰 공식 제휴사인 카이먼이 사용자 중심의 탄탄한 기획부터 고퀄리티의 쇼핑몰 디자인 및 개발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카이먼은 쇼핑몰 반맞춤형, 맞춤형, 튜닝 등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전문적인 개발을 진행하는 업체다.

이 밖에도 쇼핑몰의 유지관리와 효율성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다각도의 지원 돕는다. 즉 최신 트렌드에 맞춰 홈페이지를 개발, 제작함으로써 지속적인 리뉴얼과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쇼핑몰 디자인&개발에 특화된 인력이 프로젝트를 전담하여 정확고 빠른 Feedback으로 유명하다.

카이먼 관계자는 "각 쇼핑몰의 프로젝트 수주 시 전담 PM을 배정하여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 개발, 퍼블리싱이 단계별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한다"며 "전 직원이 쇼핑몰 및 홈페이지 개발만 평균 15년 차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클라이언트의 만족도 역시 높다"고 전했다.

한편, 카이먼은 최신 기술과 다양한 기능, 편리성과 안전성을 겸비된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고도몰'을 기반으로 쇼핑몰 디자인은 물론 개발과 튜닝, 유지보수까지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고도몰 공식 제휴사 카이먼은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제품을 부각시켜 고객의 유입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쇼핑몰 제작과 튜닝, 디자인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