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액션 장인’ 김재영 사단 신작 ‘프로젝트 오딘’ 공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모바일 MMORPG '프로젝트 오딘(가칭)'이 10월 25일 최초 공개됐다.
 



'프로젝트 오딘'은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하며, 언리얼엔진4를 사용한 극실사풍의 화려하고 웅장한 그래픽을 자랑한다. 모바일게임 최초로 3D 스캔과 모션 캡처를 활용해 더욱 현실감 있고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를 구현했다.
특히, '프로젝트 오딘'의 거대하고 광활한 맵을 통해 신화 속 대륙들을 사실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속에서 펼쳐지는 이용자 간의 대규모 세력전 및 PK, 지형을 활용한 다채롭고 자유도 높은 플레이 등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작 공개를 시작으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게임의 내년 출시를 위해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입장이다. 모바일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블레이드 for kakao'를 만든 김재영 대표를 중심으로 각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실력자들을 끌어모은 만큼, 최고의 퀄리티를 보유한 혁신적인 모바일게임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김재영 대표는 "'프로젝트 오딘'은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극사실풍 MMORPG로, 콘솔 게임을 방불케 하는 그래픽과 화려한 연출로 중무장했다"며 "뛰어난 실력을 갖춘 동료들과 함께 세계 최고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변동휘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