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스타채널, 국가대표선수회와 업무협약 체결

[헤럴드경제] ‘파리의 연인’, ‘아내의 유혹’등 의 제작사인 스타채널이 기업과 셀럽, 그리고 소비자가 상생하는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스타채널은 지난 13일 서울 송파구에서 국가대표선수회와 업무협약식을 갖고 사업 확장과 발전을 위한 인프라 교류, 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 마케팅 상호 지원 등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생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향한 첫발을 힘차게 내딛었다.
이로서 기업과 국가대표 셀럽을 매칭해 제작하는 홍보 콘텐츠의 일정 이익금은 해당 국가대표선수에게로 돌아고 좋은 제품을 만들고도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중소기업은 국가대표를 홍보모델로 삼을 수 있게 됨으로써 신뢰도와 인지도를 확실하게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채널의 신병철 회장은 “스타채널은 수 십년간 드라마를 제작, 수많은 PPL을 진행함으로써 기업과 연예인을 매칭, 콘텐츠를 생산하는 강력한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우수한 재능이 있으나 빛을 보지 못하는 연예인, 그리고 좋은 제품을 만들고도 비용 문제에 막혀 홍보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기업을 보며 정말로 안타까웠다. 스타채널이 이들을 연계하고 소통시켜 좋은 비즈니스를 창출 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기에 상생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그 첫걸음을 국가대표선수회와 시작했다”고 전했다.

국가대표선수회의 박노준 회장도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가진 부랜드의 이미지 제고와 함께 스포츠를 통한 상생 환경을 구축, 사회 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mosky100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