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숭실사이버대, 산업체위탁전형으로 공무원과 직장인 대상 신·편입생 추가 모집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추가 모집을 진행중인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의 산업체위탁전형 신·편입생 전형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 많은 이들에게 우수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숭실사이버대는 현재 여러 기업 및 지자체와 산업체위탁전형을 실시하고 있으며 풍부한 위탁교육장학을 통해 학생들의 교육비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숭실사이버대 산업체위탁전형의 경우 숭실사이버대와 협약이 체결된 중앙부처 공무원 및 기관의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협회 회원은 입학금 면제 및 매학기 등록금을 최대 50%까지 감면받을 수 있으며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까지 이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숭실사이버대와 일반위탁교육협약을 체결한 지역자치단체 주민 역시 일반협력장학 제도를 통해 매학기 등록금을 최대 30%까지 감면받을 수 있다.

이은실 입학학생처장은 “숭실사이버대는 22년 온라인 교육의 역사를 통해 수많은 동문을 배출해 왔으며 온라인 강의 외에도 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교류의 기회가 열려있다”고 강조하며 “산업체위탁전형 등을 통해 자기계발 및 직무능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으며 기업에서도 우수한 인재 양성의 기회로 활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의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의 추가모집은 내일 8월 20일(화)까지이며 고등학교 졸업자 및 이와 동등한 학력 소유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숭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