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스턴마틴, 두산베어즈와 손잡다
-국내 첫 프로스포츠 스폰서십 체결…두산베어스와 올 시즌 공동 마케팅
-향후 겨울 스포츠까지 점진적 확대 계획…국내 스포츠 마케팅 본격시동

?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공식 수입원인 애스턴마틴 서울은 두산베어스와 통합 마케팅 관련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이 국내 스포츠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공식 수입원인 애스턴마틴 서울은 두산베어스와 통합 마케팅 관련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폰서십에 따라 향후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먼저 덕아웃에는 애스턴마틴 서울이 특별 제작한 감독 의자가 비치된다. 감독 의자 상단에는 애스턴마틴의 로고와 영문 로고가 배치되며, 덕아웃에서 두산베어스 김태형 감독이 경기 중 실제로 사용하게 된다.

이밖에 경기 중 전광판에는 광고 영상이 노출되며, 홈경기 중 차량 전시회 개최, 시즌 종료 후 두산 베어스 팬 사인회를 애스턴마틴 서초전시장에서 개최하는 내용이 포함된다. 스폰서십은 2019 시즌에 한해 진행된다.

이번 스폰서십을 계기로 향후 겨울 스포츠까지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태흥 애스턴마틴 서울 대표는 “애스턴마틴이 지닌 빠르고 파워 넘치는 스포츠카의 특징이 두산베어스의 플레이와 서로 닮아 두 브랜드간 최고의 팀워크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폰서십 외에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