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TX C노선 의정부역 1분 거리 ‘의정부역 스마트시티’ 수도권 북부 59층 랜드마크 아파트, 선착순 모집

3기 신도시의 발표로 지역갈등 및 양극화로 1기 신도시 및 2기 신도시의 반발이 심화돼 큰 기대에 못 미치면서 광역 교통망으로 수도권 일대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의정부역 스마트시티’가 선착순 모집 중이다.

수도권 신도시 중 베드타운을 막기 위해 다양한 개발과 각종 호재 등 다양한 개발이 진행 중이지만 시간적 소요와 많은 비용으로 단시간 내에 해결하기는 역부족해 보인다.

하지만 GTX 노선개발을 통해 파주, 남양주, 동탄, 의정부 등 서울과의 출퇴근 시간을 단축시켰으며 지역 내 59층 랜드마크로 ‘의정부역 스마트시티’의 인기가 높다.

‘의정부 스마트시티’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36번지 일대로 지하 5층~지상 59층으로 조성된다. 총 1614세대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59㎡~84㎡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위주로 구축된다. 주차대수는 1828대로 넉넉하며 다양한 부대시설 및 상업시설로 생활인프라가 마련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간격으로 조망권 및 일조량이 풍부하다. 4베이 판상형구조로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드레스룸, 팬트리,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내진설계, 홈네트워크시스템, 보안 시스템 등 첨단시설을 도입했다.

도봉산, 수락산 등 풍부한 자연환경과 생활체육공원(예정) 등 조성된다. 단지 내 녹지공간을 마련해 쾌적함을 더하고 실내수영장, 키즈룸,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도보 1㎞이내에 초, 중, 고교가 위치해 있으며 의정부 최초의 4년제 대학교가 2021년 개교를 앞두고 있다. 의정부시청, 주민센터, 법원, 을지대병원(예정) 등 편의시설과 신세계백화점, 멀티플렉스, 복합 쇼핑몰, 로데오거리 등 상업시설을 누릴 수 있다.

서울세종고속도로, 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 제2외곽순한도로, 동부간선도로 등 차량을 이용해 서울까지 접근성이 우수하며 지하철 1호선 경원선 의정부역을 통해 추후 고속철, GTX, KTX의 거점지로 발전 가능성이 크다.

역세권, 학세권을 모두 갖춘 ‘의정부역 스마트시티’는 주변 시세대비 약 25%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발코니 확장 무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중이며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해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방문 예약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