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솔교육, 교육관리직 정규직 신입사원 공개 채용

전역장교 및 전역예정장교 대상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5월 21일부터 6월 5일까지 2주간 전역장교 및 전역예정장교를 대상으로 교육관리직 정규직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5월 21일~6월 5일) ▶AI면접(인ㆍ적성검사, 6월 6일~9일) ▶실무면접(6월 17일~18일) ▶최종면접(6월 25일) ▶건강 검진(7월 1일) ▶공채입문과정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오는 5일 자정까지 한솔교육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교육관리직은 한솔교육의 주력사업인 교육서비스를 위한 현장의 관리자인 지점장, 팀장 후보로 육성될 핵심 인력이다. 입사 후 1년간 현장에서 지도교사 업무를 필수로 수행해야 하고, 조직관리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주임교사 기간(6개월~최대 1년)을 거쳐 팀장으로 임명된다.

지도교사 업무수행 기간에는 지역국장과 지점장의 멘토링 하에 △전략과제 부여 △분기별 간담회 △봉사활동 등의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되며, 이후 주임교사 과정을 통해 팀장의 역량을 겸비한다. 이후 일정 자격을 갖추면 팀장으로 승진해 교육관리직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한솔교육이 세계적인 교육ㆍ출판ㆍ미디어그룹으로 재도약하기 위해 리더십을 갖춘 인재가 필요하다”며 “한솔교육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솔교육 교육관리직 채용은 한솔교육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