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도권 기업컨설팅에 새 바람이 불다

(주)KBMA 한국기업경영진흥원은 그동안 기업체의 재무, 경영진단, 인증관련 교육과 기업의 현장에서 기업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기업컨설팅 전문기업이다.

2019년 2월부터는 그동안 파견교육을 하던 흥국생명의 인천지점에 둥지를 틀고 인천과 경기도 남부를 중심으로 기업컨설팅을 하여, 인천과 경기도 일대의 소상공인과 제조업체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기업의 여러가지 고민을 크게 분리해 보면 기업자금, 세무나 노무관련, 기업경영 기술이나 매출활성화 관련 기업인증 및 제품인증 등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한국기업경영진흥원은 이런 문제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이러한 컨설팅의 장점을 흥국생명의 기업보험과 접목하여, 새로운 컨설팅 방법을 도입하고자 인천에 지점을 개설하였다.

최규정대표이사는 기존의 1:1원스톱 고객지원 서비스를 다양화 할 수 있으며, 흥국생명의 기업보험관련 업무에도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며, 많은 기업들이 1:1원스톱 지원서비스의 활용기회를 다변화하여 기업의 고민해결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 한국기업경영진흥원은 현장에서 발로 뛰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물론, 기업의 연수 및 세미나를 통하여, 기업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