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다음달 6일 ‘2019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개최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시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2019직물과 패션의 만남전(TeFa show 2019 )’이 다음달 6일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패션쇼에는 대구를 대표하는 패션업체 ‘C&BOCO(대표 최복호)’, ‘INNOCENCE (대표 천상두)’, ‘L BY L(대표 이유정) 등 3개사가 함께한다.

또 소재업체 ’덕우실업(대표 이의열)‘, ’㈜자인(대표 서효석)‘, ’백산자카드주식회사(대표 이정근)‘, ’홍화패브릭(대표 김용석)‘ 등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완제품을 3회에 걸쳐 선보인다.

먼저 개막 패션쇼를 맡은 ‘C&BOCO’는 2009년 선보였던 ‘BOKO SPORTS’의 실험을 10년이 지난 현재 시점에서 REBOOT의 형식으로 재탄생 시킨다.

두번째로 선보이게 될 ‘INNOCENCE’의 주요 컨셉은 ‘nostalgia’이며 피날레를 장식할 ‘L BY L’은 ‘레트로 로맨틱’으로 로맨틱 레트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 했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구 패션페어, 섬유국제박람회(PID)와 동시에 개최,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우수 콜라보 제품을 선보여 지역섬유산업 전반에 많은 부가가치 창출과 섬유·패션산업의 동반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