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산 센텀시티 후광 기대되는 '동원로얄듀크 리버뷰'

-반경 1km 센텀시티 프림미엄 누리는  ‘동원로얄듀크 리버뷰’
-코스트코, 신세계∙롯데 백화점 쇼핑 즐길 수 있는 센텀생활권!

부산 수영구 일대에서 부산 센텀시티의 후광을 누리는 ‘동원로얄듀크 리버뷰’가 이목을 끌고 있다. 부산 센텀시티의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함께 누리고, 다양한 대중교통 시설을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이 꾸준하다.

‘동원로얄듀크 리버뷰’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동 253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에서 31층, 11개 동, 총 78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 가구는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 84㎡ 이하의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다. 세부 면적 별로는 ▲전용 63㎡ 124가구 ▲전용 74㎡ 272가구 ▲전용 84㎡ 384가구 구성이다.

‘동원로얄듀크 리버뷰’는 각 타입 별로 틈새 면적을 조성해 공간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최근 급격하게 증가하는 2~3인 가구의 수요에 따라 주방 알파룸, 대형 드레스룸 등을 도입해 가구 내에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하도록 했다. 또한, 4-Bay 양면 통풍 구조를 도입해 집안을 탁 트이게 개방감과 쾌적함을 주도록 구성했다.

또한, 센텀시티의 우수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주목을 끈다. 해운대 센텀시티와 반경 1km 거리의 입지로 센텀시티의 신세계 백화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 쇼핑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단지 바로 앞에는 코스트코 부산점도 들어서 있어 편리하다. 이를 비롯해 영화의전당, 벡스코, 부산 시립미술관 등 문화시설을 즐길 수 있는 이른바 센텀시티 생활권으로 각광을 받는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수영동 일대의 지하철역을 이용할 수 있는 멀티역세권으로 망미역, 수영역, 민락역, 센텀역 등이 가까워 대중교통이 편리한 입지로 평가된다. 또한, 부산중심가와 경부고속도로를 바로 이어주는 번영로도 인접해 도로 교통이 편리하다.

자녀를 위한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망미초등학교가 있어 자녀를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 수 있으며, 부산외국어고 등 명문 학군도 가까워 특별한 교육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동원로얄듀크 리버뷰’는 ‘공세권(공원)’을 누릴 수 있는 단지다. 가까운 수영강의 수변공원과 수영사적공원에서 산책과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우수한 조망권도 갖췄다. 집 내부에서 금련산을 조망할 수 있으며, 수영강도 감상할 수 있어 한층 향상된 삶의 질이 기대된다.

‘동원로얄듀크 리버뷰’는 현재 지역주택 조합원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반 분양 아파트 대비 20~30% 낮은 가격에 분양하기 때문에 향후 미래 가치도 기대된다. 신청 자격은 부산, 경남, 울산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이거나, 무주택자여야 하며, 전용면적 85㎡ 이하 아파트 1가구를 보유한 사람만 가능하다. ‘동원로얄듀크 리버뷰’ 홍보관은 최근 문을 열었으며, 위치는 중동역 7번출구 이마트 해운대점 바로 옆인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495, 2층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