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썸 타는 사이 된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사진=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남자친구’ 송혜교와 박보검이 썸 타는 사이가 됐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5회에서는 수현(송혜교 분)과 진혁(박보검 분)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쿠바에서 여행자와 출장자로 우연히 만나 인연을 맺었는데, 한국에서도 두 사람의 인연이 이어졌다. 박보검이 송혜교가 대표로 있는 호텔에 입사한 것. 그렇게 대표와 직원으로 재회했다.

이날 김진혁은 곤란한 상황에 처해있는 차수현을 그냥 보지 못하고 스캔들 속 주인공이 자신임을 공개했다. 차수현은 “회사에서 힘들어질거다”라며 김진혁을 걱정했지만, 김진혁은 “난 대표님에게 의미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결정해서 나선 것”이라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김진혁은 다음날부터 사람들의 입방아에 올랐다. 차수현은 김진혁을 위로하기 위해 문자를 보냈다. 김진혁은 차수현에게 같이 땡땡이를 치자고 제안했고, 자신의 동네인 홍제동으로 함께 데이트에 나섰다.

김진혁은 ‘우리가 또 무엇이 되어 만나게 되랴’라는 시의 한 구절을 언급하면서 “쿠바에서 빈털터리가 되어 만났고 회사에서 상사와 대표로 만났고 우리 참 재밌다. 우리가 또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게 될까요”라고 앞으로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